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 [ 상품문의 ] 메이크업은 하지 않고 프리미엄 썬스크린만 발랐을 경우에도 2중 세안을 해야하나요?

    예, 물론입니다.
    카오리온 프리미엄 썬스크린의 경우 최대한 화학성분을 배제한 천연 썬케어이지만,
    자외선차단을 위해 필수적인 원료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이런 자외선차단 원료가 모공속에서 남아
    피부트러블 등을 유발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저자극 포뮬러인 카오리온 클렌징 라인으로
    꼼꼼히 세안을 해주신는게 좋습니다.
    카오리온의 딥 클렌징 라인으로 1차 세안을 하신 후 2차 폼 세안을 하시면
    보다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가꾸시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 [ 상품문의 ] 카오리온 화장품은 꼭 민감성 피부에만 사용해야 하나요?

    카오리온 화장품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지,
    민감성 피부만을 위한 제품은 아닙니다. 따라서 일반 피부에도 당연히 사용하실 수 있구요.
    더불어 스킨케어의 기본인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때문에
    모든 피부에 적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 회원정보 ]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정보를 변경하고자 하실 때는 로그인 후 쇼핑몰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품배송과 관련 있는 거주지나 연락처가 변경되신 경우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회원정보 ] 카오리온 신규 회원이 되면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1. 구매금액의 2%를 적립해 드립니다.
    (결제 완료 후 즉시 적립, 적립금은 5,000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

    2. 첫 구매시 5% 깜짝 할인 쿠폰을 발급해드립니다. (쿠폰 유효기간 : 발급 후 45일)

    3.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주말특가 이벤트, 신제품 할인 혜택 등)

    4. 생일 축하 기념 10% 할인 쿠폰을 지급해 드립니다. (쿠폰 유효 기간 : 발급 후 7일)

    5. 일정 금액 구매 후 카오리온 패밀리 멤버쉽제도에 따라 승급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합니다.

    *실버 회원- 10,000원 쿠폰 지급 (쿠폰 유효기간 발급 후 30일)
    *골드 회원- 20,000원 쿠폰 지급 (쿠폰 유효기간 발급 후 30일)
    *플래티넘 회원- 30,000원 쿠폰 지급 (쿠폰 유효기간 발급 후 30일)
    *VVIP 회원- 50,000원 쿠폰 지급 (쿠폰 유효기간 발급 후 30일)

  • [ 회원정보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어떻하죠?
    * 아이디 찾기
    - 카오리온 쇼핑몰 메인 CS CENTER 페이지 내 아이디/비밀번호 분실을 클릭 하신 후 기재사항을 입력 후,
    찾기를 누르시면 고객님의 아이디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찾기
    - 카오리온 쇼핑몰 메인 CS CENTER 페이지 내 아이디/비밀번호 분실을 클릭 하신 후 기재사항을 입력하시면,
    가입하실때 작성하신 정보와 일치 할 경우 가입하실때 지정해주신 E-mail로 비밀 번호를 보내드립니다.
    (단, 한메일의 경우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전송되지 않을 경우 다른 메일을 이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 회원정보 ] 회원 탈퇴는 및 재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카오리온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 내에 회원탈퇴 메뉴가 있습니다.
    탈퇴를 누르시면 자동탈퇴처리가 되며 보유하고 있는 회원님의 모든 정보가 모두 삭제 됩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하시면 기존에 적립한 적립금 및 쿠폰은 복구 되지 않습니다.
    탈퇴했던 아이디 또는 이메일주소로는 회원가입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상품문의 ] 카오리온 화장품의 사용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카오리온 쇼핑몰 '각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커뮤니티'→ 제품사용순서'를 확인하시면
    사용순서를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카오리온 소비자 상담센터 1544-4420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 상품문의 ] 제품의 유통기한, 사용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통상 화장품의 유통기한은 미개봉 상태일 경우 2~3년입니다.
    카오리온의 경우 거의 모든 제품이 無방부제 or 無파라벤인 천연 제품이지만
    토마토 추출물, 양배추 추출물 등과 같이 화학 방부제 못지 않게 방부력이 우수한
    천연 원료를 함유하고 있고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안정된 제형으로 생산이 되기때문에
    미개봉시 2년 이상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개봉했을경우 워터류, 에센스류는 6개월 이내에 사용을 권장하며,
    크림류, 팩류는 1년 이내로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그러나 일단 개봉한 제품은 이물질이나 세균의 침투로 변질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직사광선을 피해 상온에서 보관하는게 좋으며, 가급적 개봉 후 1년 안에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카오리온은 제품사용기간동안 위생관리가 잘 유지될 수 있도록
    최대한 외부와의 접촉이 덜한 진공용기 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 주문/결제 ] 중복 결제가 되었다면 어떻게 하나요?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으로 연락주시면 중복결제 여부를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 [ 주문/결제 ] 카드 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결제 완료 후 배송 대기중인 상태에서의 카드 결제취소는 고객님께서 직접 하실 수 없으므로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확인 상태에서의 카드 결제 취소는 바로 가능하지만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하신 경우에는 처리되지 않으므로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으로 연락해주시면,
    고객님께서 지정해 주신 계좌로 환불처리가 이루어집니다.

  • [ 주문/결제 ]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
    네, 물론 가능합니다.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으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단, 전화주문의 경우 신용카드 결제는 불가능하며 무통장 입금만 가능합니다.
    또한 전화 주문의 경우 적립금및 이벤트는 해당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 [ 주문/결제 ] 회원이 아니라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네. 비회원도 주문 가능합니다.
    하지만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고, 회원에게 제공되는 여러가지 혜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1:1비공개 상담을 비롯하여, 회원 등급별 혜택 등 카오리온 만의
    고품격 고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카오리온 회원가입을 하셔서 회원님들께 드리는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 [ 주문/결제 ] 내 주문 내역, 결제, 배송처리 및 진행사항을 볼 수 있을까요?

    '카오리온 쇼핑몰 → 마이 페이지'의 '주문내역/배송조회'에서 주문, 결제,
    배송관련 처리 및 진행사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내역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주문내용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 주문/결제 ] 주문, 입금내역, 배송조회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 회원가입 후 주문 하셨을 경우
    로그인 후, 카오리온 쇼핑몰 홈 상단의 "주문/배송조회"메뉴에서
    주문, 입금내역 및 배송조회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으로 주문 하셨을 경우
    "주문/배송조회" 메뉴 클릭후, “비회원구매 로그인 ”을 통해 성함과
    주문번호로 주문, 입금내역 및 배송조회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 주문/결제 ] 주문(결제)완료 후 주문내용 변경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결제)완료 후 주문내용 변경은 고객님께서 직접 하실 수 없으므로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로 연락 주셔야 하며,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Q&A 게시판에 문의 시 기재 사항 및 유의 사항
    (반드시 비밀글 체크를 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번호 또는 아이디
    - 주문일자
    - 취소사유

  • [ 주문/결제 ] 주문 완료한 제품이 품절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갑작스런 주문 폭주 및 재고수량 오류로 인해 주문완료 하신 상품이 품절될 경우
    고객님께 직접 개별 연락을 드리며, 예약대기 또는 주문취소나 환불 등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사항대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이벤트 상품의 증정품 등이 품절되었을 경우에는 표시된 대로
    타 증정품으로 임의 대체되어 발송될 수 있습니다.

  • [ 주문/결제 ] 취소하고 다시 주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엔 카오리온 고객 센터(02-1544-4420)로 연락 주시거나 쇼핑몰 Q&A에
    글을 남겨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립니다. 특히 여러 개의 상품을 구매 하셨을 경우 부분 취소는
    불가능 하며, 전체 주문 취소를 하신 후 재주문하셔야 합니다.

  • [ 주문/결제 ]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내역을 확인할실 때 "입금확인" 상태에서는 변경이 가능하오니,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으로 반드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발송 후 송장번호의 업데이트가 늦어져 이미 배송이 끝난후에도 "배송준비중"
    상태일경우가 있으니 "배송준비중"의 경우 주소지 변경이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이 경우 변경하시려면 고객님께서 직접 해당 택배사 영업점 연락을 취하셔야 합니다.

  • [ 주문/결제 ] 카드결제를 취소했는데 언제 확인되나요?

    당일 결제분 취소의 경우 바로 확인이 가능하시나 일정 시일이 지난 후 취소하실 경우에는
    카드사에 따라 취소 처리 기간이 소요되므로 취소하신 후 고객님께서 직접 카드사를 통해
    처리내역을 확인 하셔야 합니다.

  • [ 주문/결제 ] 주문시 주문 접수만 하고 입금을 늦게 해도 되나요?

    주문 접수 (장바구니, 무통장 입금) 기간이 주문한 날짜로 부터 7일이 소요되면 주문내역이 삭제됩니다.
    따라서 기간내 입금을 하시거나 재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이벤트 상품의 경우 이벤트가 종료됨과 동시에 상품이 변경, 품절 되오니 이벤트 기간내에
    결제완료 또는 무통장 입금 결제로 하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상품은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다 하더라도 이벤트 종료시 상품이 변경되어 배송되오니,
    이벤트 기간을 체크하시고 결제 전 제품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 [ 주문/결제 ] 주문을 취소했는데 다시 복구할 수는 없나요?

    네, 물론 가능합니다.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으로 전화를 주시면 신속히 주문 복구 처리를 해드립니다.

  • [ 주문/결제 ] 입금을 완료했는데 '입금 확인 중'이라고 나온다면?

    결제시 결제 시스템과의 연동처리 중 오류가 생긴 경우일 수 있으므로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 [ 주문/결제 ] 주문 완료 후 결제 수단을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문완료 후 결제 수단 변경은 고객님께서 직접 하실 수 없으므로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으로 연락하시거나
    주문을 취소 하신 후 재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 [ 주문/결제 ] 주문시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카오리온 쇼핑몰의 홈 상단의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었으면 주문/배송조회에서 입금확인으로 보여집니다.
    (무통장 입금 경우 입금을 완료 하였을 시)
    단,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았을경우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상이 있을 경우 카오리온 소비자 상담실 02-1544-4420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 주문/결제 ] 현금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단계에서 신청하시면 현금영수증이 발급됩니다.

  • [ 주문/결제 ] 입금 확인은 언제 처리되나요?

    입금 확인은 매일 오전 10시~11시 사이에 일괄적으로 처리되며,
    그 이후 시간에는 고객님께서 입금을 하셨다고 하더라고 "주문접수" 상태로
    보여집니다. 이점 유의하시서 당일 배송을 받고자 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가급적이면 오전 10시 이전에 입금을 하시기 바랍니다.

  • [ 주문/결제 ] 무통장 입금 처리 결과를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고객님의 송금내역이 확인되시면,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입금확인" 메세지가 자동으로 발송되고,
    입금정보는 이용하시는 은행에 따라 최대 2시간내 확인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확인시 로그인 후, 화면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정보쇼핑내역'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확인전에는 ‘주문접수’으로 표시되며, 입금 확인후에는 '입금확인'으로 바뀌며,
    상품 포장후 제품출고 진행시 ‘배송준비중’으로 확인되십니다.

  • [ 반품/교환/환불 ] 교환/반품/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 및 반품(환불)은 제품수령후 20일이내 가능하며,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으로 전화하시어 상담원을 통해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사전 연락 없이 임의로 제품을 보내신 경우에는 교환 또는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공휴일, 또는 주말 상담원이 연결되지 않을 경우 카오리온 쇼핑몰 '고객센터-1:1 상담' 에
    문의해주기기 바랍니다.

    ※ 반품 / 교환 / 환불시 배송비 정책
    - 제품 불량 및 트러블로 반품 및 교환 할 경우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전자 상거래 법에 의거하, 수령하신 날로부터 20일이내일
    경우에 한하여 100% 환불이나 교환처리가 됩니다.

    - 단순 변심 : 제품 폴딩 박스를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에 해당하며, 교환이나 반품
    요청시는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단순 변심의 경우 고객님께서 이미 제품 폴딩박스를 개봉하였거나 내용물을
    사용하셨을 경우에는 교환이나 반품 및 환불이 되지않습니다.

  • [ 주문/결제 ] 카드 결제 시 개인정보는 안전 할까요?
    네, 물론 안전합니다.
    저희 카오리온 쇼핑몰은 LG U+의 결제대행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또한 LG U+ 구매안전(에스크로)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카드 개인정보는 저희 쪽에 남아 있지 않고 암호화 처리 되므로 안심하시고 쇼핑을 즐기셔도 됩니다.
    LG유 U+는 인터넷 전문 결제 대행 서비스 업체로 국내외 최고수준의 보안모듈을 제공합니다.


  • [ 반품/교환/환불 ] 피부 트러블이 발생했어요..반품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접수서류를 첨부하시면 반품(환불) 처리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 대상 : 카오리온 화장품을 구매하신 고객님 중 피부트러블이 발생하신 고객님
    * 내용 : 상품 수거, 환불 처리
    * 접수기간 : 제품 수령일로 부터 20일 이내
    * 접수서류 : 진료 확인서or 의사소견서 제출

    (⇒ 병원명, 담당의사명, 병원전화번호, 병명 기재/ 단, 기타 제반 비용은 고객님의 부담)

    치료비 보상요청의 경우
    피부과 전문의로 부터 화장품 사용 후 발생된 부작용이라는 사실이 입증되면 치료비도 보상 가능합니다. 단, 단순 진료확인서나 추축성 소견서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반품 및 교환 제외 대상
    1. 구입상품과 관련없이 발생한 피부질환
    2. 구입상품의 사용시 주의사항 등 안내된 내용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피부트러블

  • [ 배송문의 ] 군부대로 배송 가능 한가요?

    군부대는 부대마다 상이 하지만 공기업(우체국 택배)택배만 가능한 경우가 있기 때문에 반송이
    될 우려가 있습니다. 반송이 되어 다시 배송 요청 하실 경우 별도의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오니,
    군부대가 아닌 배송지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 [ 배송문의 ] 사은품, 증정품 등을 바꾸어 받아 볼 수 있나요?

    구매금액별 사은품이나 세트 및 패키지 등 이벤트 상품의 추가 증정품은 이벤트 상품의 한정수량과
    증정품의 재고 등을 고려하여 회사정책상 정해진 사항으로 개별 고객 요청에 따른교환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아무쪼록 고객님들의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 배송문의 ] 배송 중 상품이 분실 됐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제품 수령 전 상품이 분실되었을 경우에는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으로 연락주시면 택배사에 확인 후 신속한 처리를 해드립니다.

  • [ 배송문의 ] 각 지역별 배송비 및 무료배송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쿠폰사용, 적립금사용 후 실결제 금액 기준입니다.)
    -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은 배송정책에 따라 3,000원의 추가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반품 / 교환 / 환불시 배송비 정책

    - 제품 불량 및 트러블로 반품 및 교환 할 경우 :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전자 상거래 법에 의거하여
    수령하신 날로부터 20일이내일 경우에 한하여 100% 환불이나 교환처리가 되며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저희 카오리온코스메틱스가 부담합니다.

    - 단순 변심 : 제품 폴딩 박스를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에 해당하며, 교환이나 반품 요청시는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순 변심의 경우 고객님께서 이미 제품 폴딩박스를 개봉하였거나 내용물을 사용하셨을 경우에는 교환이나 반품 및 환불이 되지않습니다.

    -피부 트러블일 경우 : 피부 질환 등의 손해에 대한 배상을 주장하기 위해서는 피부과 전문의의 확정 진단 등을 통해 화장품 사용과 해당 질환 사이의 인과 관계가 확인되어야 하며, 제품에 의한 피부 트러블로 확인 될 경우 환불과, 치료비를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피부과 전문의로 부터 화장품 사용 후 발생된 부작용이라는 사실이 입증되어야 보상이 가능하며, 단순 진료 확인서나 추축성 소견서로는 한불이 불가합니다.


  • [ 배송문의 ] 주문한 제품은 언제쯤 받아볼 수 있나요?

    * 당일 배송 경우: 당일 10시 이전 주문건(또는 무통장 입금건)은 당일 택배로 발송됩니다.

    * 익일 배송 경우: 당일 12시 이후 주문건(또는 무통장 입금건)은 익일 택배로 발송됩니다.

    * 택배 소요 시간: 서울, 경기 지역은 1~2일 이내에 받아 보실 수 있으며,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지방은 2~3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은 추가 2~3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또한 연휴, 공휴일, 연말, 연시, 명절의 경우 택배사의 사정에따라 지연배송될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 물량 폭주 및 불가피한 사유로 통상 배송 소요 기간보다 배송이 지연 될 경우
    미리 유선 연락드리겠습니다.

  • [ 기타문의 ] 네이버 페이에서 결제/환불은 가능한가요?

    네이버 페이의 주문건은 네이버에서 운영정책내에
    주문, 결제, 환불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배송조회
    카오리온 홈페이지가 아닌 네이버에서 로그인을 하신 후 마이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나 반품의 경우
    네이버 체크아웃으로 문의를 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 기타문의 ] 할인 쿠폰이 없어졌어요! 재발행 해주세요!

    '주문서 작성' 단계 이후 페이지를 이탈하시거나 '뒤로가기'를 하실 경우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지 않으며, 사용하신 쿠폰이 재발급되지않고 사라질 수 있습니다.
    쿠폰 재발행에 관해서는 카오리온 쇼핑몰 고객센타 02-1544-4420으로 직접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재발행된 쿠폰은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 할인쿠폰 내역'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적립금/이벤트 ] 적립금, 쿠폰을 사용하여 구매했는데 취소시 재발급 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전이거나 발송중 취소일 경우에는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으로 문의 주시면, 내역 확인후 재발급 또는 재적립 해드립니다.

  • [ 적립금/이벤트 ] 적립금은 구매금액의 몇%가 적립되는 건가요?

    * 카오리온의 적립금 제도는 회원님의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블루 / 일반 회원: 기본 적립(상품 가격의 2%)
    - 실버 / 우수회원 회원: 상품 가격의 3% (기본 2% + 추가 1% 적립)
    - 골드 / 우수회원 회원: 상품 가격의 4% (기본 2% + 추가 2% 적립)
    - 플래티넘 / 최우수 회원: 상품 가격의 5% (기본 2% + 추가 3% 적립)
    - VVIP / 최우수 회원: 상품 가격의 7% (기본 2% + 추가 5% 적립)

    또한 등급이 한단계씩 승격될때마다 승격 축하 적립금 쿠폰을 지급해드립니다.

    실버 등급- 10,000원
    골드 등급- 20,000원
    플래티넘 등급- 30,000원
    VVIP 등급- 50,000원

    자세한 사항은 CS CENTER 페이지 내 '회원 등급안내'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